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형로입니다 ㅎㅎㅎ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일상인데요

최근들어서 피규어에 관심이 많아요 !!

덕후는 아니구요..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소품으로 쓸려고!!ㅎㅎㅎ 벽선반이나 책장에 원피스 루피,상디,조로 등등

세워놓으면 그렇게 이쁜 인테리어 소품도 없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엔씨웨이브에 피규어들이 많다고 해서

구경하로 갔다왔습니다!!

 

위에 있는 사진에서 왼쪽이 바로 해적왕이 되고싶은 루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너무 덕후같나요?ㅠㅠ그런거아닌뎁.. 

ㅋㅋㅋ무튼 오른쪽은 루피의 친형은아니지만 등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본상 친형?ㅋㅋㅋㅋㅋ에이스입니다.

 핵간지.. 진짜 갖고싶다 다음달에 꼭사야지!!!

오른쪽은 나미, 가운데 사보, 오른쪽끝은 완전

귀여운 쵸파 +_+ 

 얘가 바로 조로인데요

진짜 핵갖고싶은 피규어...

조로 진짜 갖고싶다 ㅋㅋㅋㅋㅋ저 자태를보세요 ㅠㅠ대박..

 

 

 날라다니는 조로 ㅠㅠㅠㅠ

근데 문제는

가격도 날라다님 ㅠㅠ힝.. 누가하나만던져줫으면쓰겟다.

 쵸파는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귀엽다고 ㅎㅎㅎ

저거말고도 많아요! 무튼 쵸파 엄청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듯

 

 이번에는 건담으로 넘어가볼께요

건담은 제가 잘몰라서 ㅠㅠ사진만 보여드릴려구해요

 많은 남성분들의 취미가

건담 프라모델 모으기, 만들기 ㅋㅋㅋㅋ

집에 있는 아내가 제일싫어하는 취미이기도하죠

가격도 상당히비싸고

보라는 애는안보고 로보트나 만들고있으니

얼마나 한심..할까요 ㅠㅠ

근데 이거 선반에다가 다섯마리씩 모아놓으면

진짜 완전이쁨..

근데 먼지가쌓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볼 손오공 초싸이언모드 피규어도보이네요 ㅎㅎㅎㅎ

근데 저건좀..장난감같이생겨서 별로

장난감이긴하지만요 ㅋㅋㅋㅋㅋ

 

 

 

무튼 오늘하루는 엄청 좋은구경하고온거같네요 ㅎㅎㅎ

다음달부터 진짜 피규어 모아볼려구요!!

후기올려드릴께요 ㅎㅎㅎ

피규어 모으기를 취미로한번 키워봅시다!!!


WRITTEN BY
형로[荊路]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형로라고합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ㅠㅠ

죄송합니다 제가 이사를 하느라 신경쓸 겨를이 없었네용 ㅎㅎㅎ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여러분들께서 많이 궁금해하시는

가수 앨범사진 앨범표지라던지, 이미지사진에 붙어있는 글귀,

여러가지 감성있는 이미지사진들을 보여드릴려고해요~!

사진은 다 제가 찍은사진이고 디자인도 제가 직접한것들이랍니다 ㅎㅎㅎㅎ

 

 이사진은 아는 누나가 갑자기 교수님께서

음원사이트에 노래를올려야한다고 앨범표지사진을 만들어오라고해서

제가대신만들어줬는데요 ㅎㅎㅎ

어떤가요?

저기있는 사진도 다 제가직접 찍고!

글도 제가 직접 폰트랑 다봐서 만든사진이랍니다 ㅎㅎㅎㅎ

처음만든건데 괜찮은가요?

 

 이 사진은 제가 요즘 스트라이프에 꽂혀가지구 ㅠㅠㅠㅋㅋㅋㅋㅋ

자취시작하고 지금 온통 블랙앤화이트로 도배할예정 이미 이불과베개는 블랙앤화이트랍니닼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창작을 해봤어요 ㅎㅎㅎㅎ

근데 길이가 잘안맞음..

길이가맞으면 글씨가안보이고 ㅠㅠ

어찌할도리가없어서

아직 제가조금 부족하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두개를 만들어봤는데요

하나는 위에사진처럼 약간 어쿠스틱한느낌으로

장난끼?있는 글씨체를사용했어요

 

 근데 누나는 이게 마음에 든다고하더라구요

왜냐면 노래제목이 E.N.D 끝이라는 뜻이여서

장난끼잇는 글씨체와는 안어울린다고 ㅎㅎㅎㅎ

그래도 둘다 예뻐요 저한테는!!

 

이거는 제가 대구 동성로가는길에 아빠와 딸을 찍은사진인데요

뭔가 에스컬레이터 끝에 빛이 강렬하게들어와서

앞이 안보이는 느낌을받아서

제가 글귀를 생각해서 넣어봤어요!

"이 길 끝에 뭐가 있을지 모르지만

포기하지 말고 당당히 나아가는

그런사람이 되길

두려워하지 말길"

생각보다 엄청 오글거리긴하지만

지금 제상황이 이래서 ㅎㅎㅎㅎ

두려워하지말고 앞으로 당당히 나아갈려고합니다!!

응원해주세요~^^

포토그래퍼 형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TEN BY
형로[荊路]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荊路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눈이왔었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제가 광주에 거주하고있는데

광주에만 눈이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아침에 아침운동으로 런닝을할려고 문을열고 나갔는데

눈이 쏟아지고있어서 다시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기왕 하기로한거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생각이들어서

눈보라를? 뚫고 전진했답니다ㅎㅎㅎㅎ

삼십분정도 뛰고들어왔는데

안뛰었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언제 눈오는날 눈맞으면서 운동을해보겠어요 ㅎㅎㅎ

오랫만에 온 눈이라서 더 의미있었던것같아요~^^

서론은 여기까지하구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얼마전에 지인 돌잔치 스냅촬영을 담았던 저의 돌스냅촬영내용입니다 ㅎㅎㅎㅎ

 

 첫번째사진은 아가와 엄마가 함께 놀고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담아봤어요

아직 부족한점이 많아서

옆에 오른쪽에 커튼도 쳤어야했는데

보질못했네요 ㅠㅠㅠ아쉬워요!

다음번에는 실수안해야지.

 

 이번사진은 자연스러운 연출을 부탁해봤는데요~^^

아빠께서 아가를 안아주고

앞에서 엄마가 박수치면서 놀아주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연출을 해봤습니다.

역광촬영을할려고했는데 카메라상태가..그렇게 좋지는 않은거같아서

약간 사광에서 찍었네용

 

 흑백으로도 느낌있게 보정을해봤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옆에 커튼을안쳐서 간판들이 ㅠㅠㅠ

앞으로 더 신경써야겠네요

너무 부끄러워요

그래도 실패는 성공의어머니이니까!

앞으로는 더 열심히 찍어야겠어요 ㅠㅠ

열심히만아니라 잘! 잘찍어야지 ㅎㅎㅎㅎ

 

 

 

 스냅사진의 뜻을 많이 궁금해하실텐데요~^^ 

스냅이란 영어로 snap인데요

순간적으로 무언가를 하다는뜻에요~

그러니 스냅촬영은 순간적으로 사진을 찍는다는 의미가되겠죠 ㅎㅎㅎ

유명한 사진가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의 사진 찰나의순간 이라는 작품도

어떻게보면 스냅이죠 찰나의순간 찍은거니까 ㅎㅎㅎ

 

어떻게 사진은 잘보셨나요?~^^

부족한 부분이 많았지만

충고나 조언 해주신다면 새겨듣겠습니다~ㅠㅠ

너무 부족한 사진실력이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포토그래퍼 荊路가 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WRITTEN BY
형로[荊路]

트랙백  0 ,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1. 자연스러움이 풍기는 스냅사진!!
    개인적으로 이런 사진 보면 흐뭇한 미소가.. ㅎㅎ
  2. 자연스럽고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님의 모습도 잘 표현된 거 같아요.
    확실히 사진작가 작품이라 다르긴 다르네요~^^
  3. 저는 사진은 잘 모르지만, 아이랑 엄마 아빠 사진이 참 좋은 거 같네요.
    화목한 모습에 왠지 흐뭇해져요.^^
  4.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나왔네요~
    느낌있는 사진 같아요^^
secret